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상]인싸 맥주 - 말표 흑맥주 with 시나몬슈가

말표 흑맥주

짜잔!

인싸들만 먹는다는 말표 흑맥주를 먹어봤습니다.

저는 평소 흑맥주를 즐기지 않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시나몬슈가와 흑맥주의 조화는 반드시 먹어야 한다며..ㅋㅋㅋ

저를 유혹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인터넷상에 보면 말표 흑맥주를 파는 CU편의점을 찾는게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집앞 CU에 바로 있었어요

이때 든 생각이 우리동네에는 인싸가 없구나~ㅎㅎㅎ

덕분에 쉽게 말표를 구했구요.

말표 흑맥주

말표 흑맥주를 맥주컵에 따라줍니다~

(저는 이 거품이 마치 모카생크림 맛이 난다고 하길래 정말 궁금했어요)

 

그리고 그 위에 시나몬슈가를 듬뿍 (유리컵끝까지) 뿌려주세요!

마실때마다 달콤한 시나몬슈가랑 함께 먹으니까 처음엔 라떼같다가 나중엔 흑맥주!

이래서 인싸맥주구나 ~ ㅋㅋ생각이 들었습니다.

 

손님이 올때마다 해드리는데,

정말 좋아하세요!ㅎㅎ

말표 흑맥주

시나몬슈가는 집에 없는 아이템이라서

바로 즐겨쓰는 쓱몰을 뒤져봣져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마켓컬리를 가봤더니 있었어요!

그래서 신규가입 후 신규가입 이벤트 100원 제품과 시나몬 슈가 2개 구매했습니다.

친구추천하면 적립금 5천원 준다구 해서 바로 추천인까지 등록했죠!

혹시 필요한 분들은 추천인 코드 알려드릴께요 쓰세요!

회원가입할때 추천인란에 적으시면 되요~

 

오늘은 간단히 말표흑맥주 리뷰를 해봣어요

드실때 시나몬슈가의 궁합이 찰떡이니까

꼭 한번은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