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크리스피도넛 보관방법 - 마켓컬리 후기

가아끔 정말 가아끔 

생각나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가아끔 생각나는데

그럴때면 정말 먹고싶지만 우리집은 크리스피도넛 배달이 안되는 곳이에요ㅠㅠ

작년에는 쿠팡이츠로 배달이 가능했었는데 롯데잇츠가 생기고부턴 쿠팡이츠에서 없어졌더라구요.

이번에 크리스피크림이 롯데계열이라는걸 알았죠ㅎㅎ

 

그래서 롯데잇츠를 다운받고 배송을 시키고 싶어서 알아봤지만

배송가능지역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멀고도 먼 크리스피 매장을 직접 찾아가야만 먹을 수 있다는 거죠...

요즘 누가 크리스피크림도넛먹으러 직접 갑니까ㅠㅠ

다 배송되는 세상인데...

아... 고민하던 차에 오오?? 마켓컬리에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배송된다는 정보를 입수!

바로 마켓컬리로 고고 

 

크리스피크림 도넛 배송


마켓컬리에서 바아로 구매했죠.

다음날 새벽 (오늘 새벽) 받은 크리스피크림도넛!

무화과크림치즈 베이클도 함께 시켜봣어요.

맛있더라구요~!!

너무 행복하게 잘 먹었어요>_<

 

크리스피 도넛 보관방법


실온에 보관하는건 구매 후 2일까지가 최대에요.

그 이상 두고 먹을것 같으면 냉동실에 넣어주세요!

냉동실에 넣을땐 종이호일을 사용해서 도넛끼리 붙지않도록

하나씩 감싸서 넣어주면 좋아요!

 

 

마켓컬리 신규가입 혜택 받기


마켓컬리 가입하면 100원, 1000원에 구매하는 신규혜택이 있는데

얼마전엔 크리스피크림도넛 9개에 100원에 구매가능했어요.

 

저는 신규회원이 아니라서 혜택을 누릴 수는 없지만 

여러분들 마켓컬리 가입하실거면

신규혜택도 받아가시고

추천인 아이디도 꼭 입력도 하셔서

5천원도 추가로 받아가세요

 

추천인 아이디는 clwm1636 입니다~!

 

요즘 외식을 못하는데 집 갈때마다 봉구갈비가 버스정류장앞에 있어서 

그 갈비냄새가 저를 너무 괴롭혀서...참지못해 그만 양념갈비를 시켰죠.

마켓컬리에서 산거는 한번도 맛없었던 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직접 집에서 구워먹었는데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먹는팁은 후라이팬에 종이호일 깔고 구우세요.

그럼 뒷정리가 편해요^^

숭의가든 양념갈비

오늘 정보도 유익하셨길 바라고

항상 좋은 리뷰 솔직리뷰 제공해드릴게요

행복한 쇼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