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불 추천 - 오늘의집 그래이불

안녕하세요~

한겨울이 끝난지도 좀 된거 같죠?

극세사이불을 아직도 바꾸지않고 계속 쓰다가

너무 더운 것 같고

더 더워지기 전에 이불을 바꿔야 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쓰던이불이 본가에서부터 쭉 쓰던 이불이라

지금 우리집과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의 이불이여서

깨끗하고 깔금한 이불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이불 검색하면 정말 많이 나오는 가성비 브랜드로는 마틸다가 압도적이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마틸라 이불을 사려고 했어요.

저렴하고 구매수도 많아서요.

그런데 후기가 너무 안좋은거에요ㅜㅜ

그래서 다시 찾아봤어요.

좀 가격을 주더라도 좋은거 사야겟다 생각하고

박나래가 모델인 제품도 봤는데 그것도 후기가 부정적인게 많더라구요.

바디럽 마약이불도 좋을것같아서 봤는데 후기가 너무 별로였어요.

정말 다 찾아본것같아요.

유튜브 후기, 블로그 후기, 판매사이트 후기 등등...

그러다가 오늘의집 어플에서도 검색하게 됐죠.

 

이불추천


오늘의 집에 신규가입하면 할인이 많이되길래

오늘의 집에서 사야겠다 생각하고 찾아봤는데

그래이불 이라는 곳에서 유기농 면 100% 안티알러지 이불을 파는걸 봤어요.

마틸라 이불보다 구매수는 적은데 마틸다처럼 부정적인 후기가 없더라구요

대신 가격이 훨씬 더 비싸서 고민했지만

신규가입 할인이 있으니까 그냥 후기가 더 좋은걸루 구매했죠.

표백도 안했고 유기농제품이라서 눈길이 갔는데 후기도 좋더라구요.

 

결과는 대만족!!!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요

저는 그래이불 과 전혀 상관없구요. 내돈내산입니다!ㅋㅋ

일주일 이불을 쓰면서 너무 만족해서 느낀 점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래이불


제가 그래이불에서 구매한건요.

차렵이불 SS 1개

침대패드 Q 1개

유기농 베개커버(25*45) 1개

다운필 프리미엄 베개솜(25*45) 1개

유기농 베개커버 (50*70) 1개

다운필 프리미엄 베개솜 (50*70) 1개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그래이불
그래이불
그래이불
그래이불
그래이불

지금까지 쓰면서 단점은 없었구요.

고객센터 문의답변도 정말 빨랐고, 제품에 하자도 없이 잘 왔어요.

받고나서 바로 불량있는지 체크하고 택 떼어내고 세탁기에 돌려줬어요.

세탁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그대로 따라서 세탁했습니다.

세탁 전부 하고 딱 이불을 덥는데요.

진짜 가벼운 이불인데 몸에 착 감기고 따뜻했어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아직도 전기장판을 쓰는데요.

전기장판 틀었다가 더워서 그뒤로는 전기장판 안틀어도 정말 따뜻해요.

 

베개는요.

저는 원래 낮은 베개만 써서 유아용 경추베개를 쓰고,

큰 베개는 제가 역류성식도염이 있어서 가끔 잘때 소화 안되서 답답하면 높은베개를 쓰는데요.

베고 잤는데 너무 푹신해서 그냥 베개가 쑥 들어가요.

원래 생각했던 용도로 쓸수가 없어서 벽에 기댈때 쓰려구요.

벽이 너무 차서 ㅎㅎㅎ

 

패드는 거친거 하나 없고 부드럽고 따뜻해요.

전부다 너무 맘에 들고요.

 

이불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너무 많이 고민하지마시구

그냥 이거 사셔도 만족하실거에요.

 

 

 

오늘의집 신규혜택 받는 방법


오늘의집 신규가입 혜택받는 방법

 

1) 신규가입 시 추천인 코드 입력하기

 

추천인 코드 CLFPG213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신규가입하면요.

15%할인 쿠폰(최대할인 2만원) 과 5000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을 줍니다.

 

저는

차렵이불 SS 1개

침대패드 Q 1개

유기농 베개커버(25*45) 1개

다운필 프리미엄 베개솜(25*45) 1개

유기농 베개커버 (50*70) 1개

다운필 프리미엄 베개솜 (50*70) 1개 

 

모두 116,9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2만원 할인 받음요!!)

 

이불 바꾸실 분들은 꼭 저처럼 할인 많이 받아서 구매하세요~

 

자세히 리뷰해 봤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항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공해드릴게요~

 행복한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