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스킨 핑크비타 톤업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솔직리뷰 내돈내산 리뷰머신입니다.

오늘 제가 처음으로 강력 추천드릴 제품은 톤업크림입니다.

마지막에 할인받는 방법알려드리니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요즘 쿠션을 바르면 마스크에도 많이 묻고 마스크안에서 난리가 나서 톤업크림을 엄청 찾고 좋다는 건 다 사봤어요.

그런데 그 중 인생 톤업크림을 찾았습니다.

 

저와 비슷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 강력 추천하러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저는 완전 지성피부에요.

그런데 두꺼운 화장을 하면 들뜸이 심해서 지성피부임에도 촉촉한 화장을 선호해요.

 

그리고 요즘엔 파운데이션, 쿠션은 쓰지않고 톤업크림까지만 합니다.

화장하지 않으면서 피부톤은 정돈되는 톤업크림을 엄청 찾았어요

이니스프리, 구달 톤업크림 모두 저한텐 너무 유분유분이었어요ㅠㅠ

그냥 건성피부인 동생에게 줘버렸죠.

그런데 한스킨 톤업크림은 지성피부도 딱 잡아주고 피부톤도 딱 정리해줘서 저는 진짜 인생템될거같아요.

좋아요~!!

전 후 비교 사진 입니다.

광고 아니고, 돈받고 쓰는것도 아니고, 제품제공받아 쓰는것도 아니에요

그냥 지성피부이면 이거 쓰시면 만족하실거라고 생각하고 추천드립니다.

톤업크림 유목민들 어서 이걸로 정착합시다!

 

 

할인받아 구매하는 방법

저는 제값주고 샀는데요.

소름끼치는 사실은..신규가입하면 990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신규가입 시 추천인 입력하면 적립금 1천원 받을 수 있어요.필요한 분들은 추천인 등록하세요~!

이벤트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