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무선가습기 내돈내산 후기 - 블루필 스와다 미니 가습기

안녕하세요~!

 

솔직리뷰 내돈내산 리뷰머신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가습기입니다!

(직접 제 돈주고 사서 리뷰하는 것이며 개인적이 의견이니 참고만 해서 봐주세요.)

 

스와다 가습기 살펴보기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외관은 단순해요

 

맨위에 진동자

물통

 

 

 

특징


가습기에 있는 진동자가 부식과 오염에 취약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습기를 그냥 통째로 버려야 하는게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런데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는 진동자 교체가 가능한 유일한 가습기라고 해요.

이 사진의 왼쪽이 부식되고 오염된 진동자이고, 오른쪽이 새거에요.

 

필터 역시 교체가 가능한데요.

필터는 안쓸땐 물기를 잘 말려줘야해요.

안그럼 필터에서도 냄새가 나요.

 


진동자만 따로 5천원에 판매해요!
진동자 색은 흰색, 노란색, 남색, 초록색 중 고를 수 있어요~
필터와 진동자의 교체주기는 1~2개월 입니다!

용량 = 500ml

분사력 = 100ml/h!!!
위로 쭉쭉 뽑아주는 강력한 분무량이 가능해요.

버튼을 한번 누르면 40ml/h 8시간
버튼을 두번 누르면 100ml/h 3시간
버튼을 꾸욱 누르면 무드등 on

 

 

 

사용방법


 

1. 필터 끼우기

물에 충분히 적신 필터를 끼워주세요

 

2. 진동자 끼우기

홈에 맞춰서 끼운 후 살짝 돌려주세요.

 

3. 물통에 물 채우기

물은 수돗물을 사용하기.

 

4. 물통과 본체 결합

홈을 잘 맞춰서 돌려주세요!

 

 

 

 

 

 

실사용후기


기존에 쓰던 미니 가습기보다 훨씬 

청결하고 관리하기 쉬워요.

 

특히 물통이 씻기 편해서 좋아요.

 

진동자도 교체할 수 있어서 좋구요.

 

무선인것도 마음에 들어요!

 

단 한가지 문제가 있어요.

 

제가 손힘이 약한편인데요.

본체와 물통 분리하려고 하면

가습기 둘레가 제 손에 너무 커서 

힘이 잘 안들어가고 열리지 않아요

 

제가 혼자 열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안열려서

저는 그냥 포기하고 가족이 열어주는것만 기다려요ㅠㅠ

 

이거 저만 그런가요??그런거겠죠??ㅠㅠ

 

그래도 이 부분은 저한테만 해당하는 단점이니

대부분에겐 문제가 안될거라 생각해요!

 

구매사이트 후기에서도

저같이 못여는 사람은 못본거같아요ㅋㅋㅋ

 

 

블로그를 작성하는 동안 옆에있는 가습기 영상 촬영하기ㅋㅋㅋ

 

 

분무량 우수합니다!

 

결론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손힘이 약한 여자 혼자서는 못써요.

그 외 분들에게는 전혀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미니가습기의 성능이 이정도면 정말정말!!

괜찮아요~

 

자세히 리뷰해 봤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항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공해드릴게요~

항상 행복한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