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쟈뎅샵 내돈내산 후기 - 자뎅샵 추천인 diamondchoi

 

안녕하세요~!

 

솔직리뷰 내돈내산 리뷰머신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사이트은 자뎅샵입니다!

(직접 제 돈주고 사서 리뷰하는 것이며 개인적이 의견이니 참고만 해서 봐주세요.)

 

언박싱


자뎅샵 신규 가입하고

이것저것 2만원 채워서 주문했어요.

(신규 가입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이벤트는 글 마지막에 설명해드릴게요.)

 

주문하고 2일안에 택배를 받았어요!

 

자뎅샵
자뎅샵

 

저거 다해서 약 1만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엄청 싸게 산거같아요.

 

저렇게 많이 잔뜩 받으니까 선물받은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리얼 후기 - 추천 제품


요즘에 많은 분들이 집콕으로 카페도 자주

못가는 상황이잖아요.

 

그래서 나만의 홈카페를 만들고 싶었어요.

 

자뎅샵을 알고 저렴한 가격으로 홈카페를 만들 수 있었죠!

저는 기존에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이랑 원두가

있어서 그 외 다른 특별한 음료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들 중 추천제품은요.

 

그린티 라떼

쿠크다스 카페라떼

오리지널 밀크티

입니다.

 

카페모리 그린티라떼

그린티 라떼

는 제가 생각했을때 

이디야 그린티라떼보다 맛있었어요.

 

제가 스타벅스 말차라떼를 좋아하는데요.

말차라떼만큼 쌉싸름한 맛은 안나지만

개인적으론 이디야 녹차라떼보다는 맛있었습니다.

 

이디야 녹차라떼는 좀 우유맛? 밍밍함? 이

제 입맛에는 별로였거든요.

 

 

 

쿠크다스 까페라떼

쿠크다스 카페라떼

이거 의외로 넘 맛있었어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자뎅 밀크티

오리지널 밀크티

티백으로 들어있어요

티백을 4분정도 우리면 됩니다.

 

지금 밀크티 마시며 포스팅하고 있는데

너무 괜찮아서 추천목록에 넣어봤습니다~

 

 

 

구매팁


자뎅샵 신규가입 시 적립금 2000원 

추천인 입력시 적립금 2000원

자뎅샵 앱 설치 적립금 1000원

생일축하 적립금 5000원

출석체크 1일-100원 1달- 3000원

 

최대 13000원 적립금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신규가입시

일부 제품

0원딜

이벤트 참여하실 수 있어요.

 

신규가입하면 0원 쿠폰이 발행되는데요.

30일 이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바닐라라떼 60개입 0원딜로 구매했습니다.

대신 2만원 이상 같이 구매해야 쿠폰이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이것저것 담고 적립금 다 써서

1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추천인은 꼭 넣어야 적립금 추가로 받아요.

추천인 알려드릴테니 할인 받아서 구매하세요~!

추천인 : diamondchoi

 

자뎅샵 추천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시는 많은 분들

 

나만의 홈카페 할인받아서 만들어보세요~

 

자뎅샵 꽤 괜찮네요!!

 

자세히 리뷰해 봤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항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공해드릴게요~

항상 행복한 쇼핑하세요=)